미노이 광고촬영 펑크? amog 소속사와 마찰? 반박 등 정리

미노이 광고촬영 펑크? amog 소속사와 마찰? 반박 등 정리

현재 미노이 나락 위기에 있습니다. 지난 2월 울면서 라이브 방송 중에 눈물을 흘리며 죄를 지었다고 말하여 조금 있으면 알게 된다고 했었죠,

죄를 저질러 버린 상태라면서 말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이에 대해 혹시 큰일이 난 것인지, 어떤 죄를 지은 것인지, 자살 하는 것은 아니냐며 걱정을 했었습니다.

이후 미노이는 이 사건과 별개로 실내흡연 한 사실이 알려지며 욕을 먹고 있었고, 이 와중에 소속사에서 공지를 내보내면서 밝혀지게 되었습니다.

AOMG는 소속 아티스트인 미노이가 광고촬영을 불참하였고, 당사와 아티스트 간 광고계약 체결 대리 서명에 대한 권한 이해가 서로 달라 발생한 일로,

이에 대한 의견차이가 좁혀지지 않아 미노이가 광고 촬영에 불참하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화장품 브랜드 광고 촬영 2시간 전에 펑크가 나게 되었습니다.

화장품 브랜드와는 이미 1년전에 계약이 체결되어 있었고, 전날에도 아무런 말이 없어서 광고 촬영 장소를 대여하고 세트장까지 많은 돈을 손해보았습니다.

하지만 화장품 대표는 계약파기에 대한 위약금을 미노이에게 받지 않겠다고 했고, 사실관계가 잘 밝혀져서 앞으로 이런 일이 없었으면 했다고 하네요

근데 화장품 대표도 대단하네요 ㅎㅎ ,,, 계약파기에 대한 위약금 받아야 하는 것 아닌가요 ㅎㅎ??

 

미노이는 이후에 인스타 그램에 해명글을 남깁니다. 

  1. 광고건에 대해 계약서 공유받지 못했고, 언제 계약서가 작성되었는지 알려주지 않았다.
  2. 정산서에 광고비용이 먼저 들어와 있는 것을 보고 계약서가 쓰인걸 알았다.
  3. 계약서를 보여주지 않아 직접 찾아가서 열람하니 가짜 도장이 찍혀 있었다.
  4. 22년도 광고계약서에 조건수정을 요구했으나 조율하지 못해 촬영하지 못하겠다고 의사를 밝히고 나섰다.

 

이렇게만 보면 미노이의 잘못은 없으며 전혀 문제가 될 것이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디스패치는 소속사의 카톡내용을 받아 사실관계를 다시 밝힙니다.

 

소속사는 미노이에게 P사 화장품 광고에 대해 2억이란 금액을 이야기 했고, 미노이가 좋다고 대답을 한 것이 보이네요

미노이 회사 단톡방에서도 P사와 기획한 광고 기획안을 공유하고, 어디까지 프로모션 가능한지 확인하고 광고주와 미팅계획도, 헤메시도 미노이와 같이 확인하는 것을 볼 수있습니다.

P사와의 광고계약서 세부내역을 보여달라는 미노이에게 현재는 토요일이니 월요일날 보여준다고 대답을 합니다.

미노이가 주장하는 가짜 도장도 가짜 도장이 아닌 전자서명으로 이전에 다른 광고와 약 40건의 계약에도 이러한 전자 서명으로 다 해왔었다고 하네요

이때까지 아무런 문제를 삼지 않다가 P사와의 화장품 광고 건에 대해서만 문제를 삼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AMOG는 P사 광고 손해배상 비율을 회사와 미노이가 5:5로 부담을 하자고 했으나, 전혀 부담하지 않아도 되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거절했다고 합니다.

처음 미노이의 해명과 달리 디스패치 기사로 미노이에 대한 여론이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현재까지 보면 미노이는 세부적인 것에 대해서는 알지 못했고, 현재까지 진행했던 조건들과는 많이 달랐으며  소속사는 미노이가 다 동의했는데 펑크를 내고 위약금도 나몰라라 한다고 말하네요

어떻게 될 것인지 시간을 조금 더 두고봐야겠지만, 아무쪼록 잘 의견 조율해서 해결이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KBS 전국노래자랑 사회자 교체 김신영 하차

 

역행자 저자 자청 지능심리학과 연봉 10억 상관관계 강의 전액 환불? 어떤 논란이?

역행자 저자 자청 지능심리학과 연봉 10억 상관관계 강의 전액 환불? 어떤 논란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