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벚꽃 개화시기, 전국 벚꽃 명소 추천

서울 벚꽃 개화시기, 전국 벚꽃 명소 추천2024년은 지구온난화의 영향인지 따뜻한 봄날씨가 예상 되면서 평년보다 봄꽃 개화시기가 1~5일 정도 빠를 것 으로 예상이 됩니다.
작년보다는 개화시기가 전체적으로 조금은 늦어지고 있습니다. 매년 조금 다르니 평균적인 전국 벚꽃 개화시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국 벚꽃 개화 시기

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벚꽃 이지 않을까요?
푸근한 날씨에 화사한 분홍, 하양빛을 내는 벚꽃과 더불어 수 많은 생명이 태동하는 시기입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2024년 벚꽃은 전국적으로 평년보다 1~5일 정도 빠르게 개화 할 것 으로 보입니다.
대부분의 지역에서 평년보다 2~5일 정도 일찍 벚꽃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경남 일부 지역에서는 5~7일 정도 빠른 시기에 벚꽃이 개화 할 것 으로 보입니다.

남부지방은 작년보다는 1~5일정도 늦고, 중부지방은 작년보다 5~7일 정도 늦은 시기에 벚꽃이 피기 시작할 것 으로 보입니다.
벚꽃은 3월 24일 서귀포를 시작으로 남부지방은 3월 21일부터 3월 31일까지, 중부지방은 3월 30일부터 4월 7일까지, 경기북부와 강원북부 및 산간지방은 4월 7일 이후에 개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노이 광고촬영 펑크? amog 소속사와 마찰? 반박 등 정리

서울의 벚꽃 개화시기는 2024년 4월 3일에 개화하여, 4월 10일경에 절정에 이를 것으로 전망됩니다.
만개한 벚꽃을 보기 위해서 4월 10일 전후로 벚꽃 명소를 방문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더불어 봄에 피는 봄꽃중에 이쁜 개나리와 진달래 개화시기도 함께 보겠습니다.

개나리의 개화시기는 3월15일 서귀포를 시작으로 남부지방은 3월17일부터, 중부지방은 3월 25일 부터 예상됩니다.
경기북부와 강원북부 및 산간지방은 4월 2일 이후에 개나리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진달래의 개화시기는 3월17일 서귀포를 시작으로 남부지방은 3월19일부터, 중부지방은 3월 24일 부터 예상됩니다.
경기북부와 강원북부 및 산간지방은 4월 3일 이후에 진달래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벚꽃 서울 안양 명소 추천

서울의 벚꽃명소 하면 대표적으로 석촌호수 벚꽃 축제를 많이 떠올리실텐데요.

제가 추천하는 벚꽃명소는 안양천입니다.
근처에 버스도 많이다니고 근접해있는 지하철은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이 있습니다.
직장인들이 많이 있는만큼 벚꽃을 구경 후 식사를 하고 가기에도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사진들은 모두 직접 안양천에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장사의신 은현장 게이트 어떤 논란??? 이대로 무너지나?

미노이 광고촬영 펑크? amog 소속사와 마찰? 반박 등 정리

99대장 뚱시경 문돼 나선욱 리즈 시절 프로필 사진 공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