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의신 은현장 게이트 어떤 논란??? 이대로 무너지나?

장사의신 은현장 게이트

장사의신 은현장 게이트 주인공 은현장은 어떤 인물인가???

장사의 신이라 불리는 주인공은 1984년생 올해 나이 40살인 그는 이름이 은현장이다. 사람들에겐 후참잘 창업주, 유튜브 장사의 신으로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어린시절 가게에서 4식구가 잠을 자고, 중학교 시절에는 반지하에 살 정도로 가난했다고 한다. 그래서 그는 돈을 많이 벌겠다는 꿈을 가지고 생활한다.

은현장은 최초 곱창집을 운영하다가 장사가 잘되자 치킨집으로 업종을 변경하는데 이것이 우리에게 잘 알려진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이다.

일명 후참잘로 불리는 가게는 당시에도 포화상태인 치킨시장에서 맛과 가격 두마리 토끼를 잡으며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게 되었고, 이후 성장하여

전국에 200개 마장을 보유한 치킨 프랜차이즈로 성장하게 된다. 하지만 그는 건강상의 문제로 추참잘 경영권을 매도하게 되는데 이때 매각금이 200억원에 달하여

자본금 3000만원으로 200억을 달성한 신화적인 인물로 서민갑부  등 여러 방송에 출현하게 된다.

그리고 현재는 약 500억원의 자산가가 되었다고 말하며, 어려운 가게들에 솔루션을 제공하여 도움을 주는 장사의신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한번더 떡상을 하게 된다.

하지만 엄청난 유명세 속에 논란이 조금씩 생기기 시작하는데,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장사의신 은현장 게이트 어떤 논란이 있는지 알아보자

첫번째 논란 장사의신 출연자 중 대전 파스타 애월에 관한 논란이다.

해당 영상에 출현한 사장 A씨가 가난 코스프레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 되면서 시작이 되었다.

실제로는 샵앤샵으로 장사가 잘되는데 장사가 안되는 척 연기한 것이 아닌가?

후원계좌가 K뱅크인데 코인하다가 망한것이 아닌가? 남자주인 팔토시 문신이냐? 아내는 문신이 있냐 등 여러 의혹들에 관해 장사의 신 은현장이 직접 해명글을 커뮤니티에 올리기도 하였다.

하지만 파스타집 알바생이 가게 안에서 고양이를 키우고, 기름도 몇 개월째 갈지 않는다는 폭로 글을 올렸고, A씨는 포토샵이라 받아쳤지만 폭로한 알바생의 인증으로 A씨는 글을 삭제하였다.

이후 이것을 시작으로 몇몇 가게 들에 크고 작은 논란이 있었지만 유튜브도 더욱 잘되고 방송에 출현하며 잘나 가가고 있었다 하지만 이런 것 들을 시작으로 논란이 하나씩 생기기 시작한다.

 

두번째, 후참잘 매각대금도 200억보다 훨씬 적은 액수라는 논란이다.

여기에 대해선 200억원의 매각대금을 한번에 받은 것이 아니라는 취지로 해명하며 관련 입금자료를 공개하기도 하였다.

하지만 인증 내역은 입금 내역을 캡처 한 사진 몇 장으로 자세한 것은 알기 어렵고, 은행사이트에 직접 들어가 계좌를 조회하는 방식으로 한 것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공시 된 자료들로 실제 약 50억원 정도의 거래이고, 자신의 프렌차이즈를 매각한 것이 아니라 실제 쩐주는 따로 있다는 의혹도 생겨나기 시작함.

 

세번째, 주가조작 사건과 연관이 있는 초록뱀미디어와의 연관성이 제기되며 논란이 더욱 커지게 된다.

주가조작으로 한참 시끄러웠던 초록 뱀미디어와 관련이 있다며 논란이 커지는데 이에 대해 장사의 신은

만약 관련이 있다면 어떠한 처벌도 달게 받겠다. 원영식 회장, 박민영과 한번도 만난적이 없습니다. 알고 싶지도 않다고 해명을 했다.

 

네번째, 은현장이 후참잘 최조 창업주라며 공개한 사업자 등록증 논란이다.

은현장이 장사의신 유튜브에 자신이 본점을 혼자서 창업한 것을 왜 믿어주지 않냐며  당시 발급 된 사업자 등록증이라며 유튜브에 올린 사업자 등록증이 2015년도에 창업한 등록증이었다.

하지만 단순 포털사이트에만 검색해도 2014년도에도 이미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은 영업을 하고 있었던 것이 밝혀져 논란이 되었음.

 

다섯번째, “PD는 연봉이 20억이고, 직원 연봉이 2억원부터 시작한다” 직원 월급 매입세금계산서로 인증해 논란

“PD는 연봉이 20억이고, 직원 연봉이 2억원부터 시작한다” 라는 은현장의 말로 화제가 되자, 개인방송에서 공개한 자료가 월급명세서가 아닌 매입세금계산서로 인증

PD연봉이라고 밝힌 급여명세서를 매입 세금계산서로 인증하여 논란, 살다살다 월급준것을 매입세금계산서로 인증한 것은 처음본다며 인터넷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논란,

장시의 신이 인증한 내용은 단순 PD월급이 아니라 단순 용역 대금이라는 것.

 

여섯번째, 인터넷에 공개된 은현장 인물 관계도에서 각종 논란

여러 논란이 있던 대다수와 친분이 있다고 논란이 되며 각 문제가 더 커짐, 현재 이 인물 관계도 내에서도 금이 가기 시작하는 것으로 보이고 서로가 서로에 대 언급하여 일이 더 커지는 중

실제 구체적으로 어떤 관계가 있는지는 알 수 없음, 카라큘라 범죄연구소는 실제 밥한번 먹은 것이고 친분은 없다고 선을 그음

 

일곱번째, 장사의신이 운영하는 카페 불법 프로그램 사용 논란

장사의 신이 운영하는 카페에 일주일 광고비는 220만원인데, 카페 조회수를 불법매크로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의도적으로 높혔다는 논란이 생겼다.

이에 대해 장사의 신은 자신로 개발자에게 의뢰해서 만든 프로그램을 사용했고, 잘 모르고 사용하였으며 이에 대해 보상을 하고 사과드리겠다는 커뮤니티 글을 남겼다.

실제 어떻게 논란이 되고 어떤게 사실인지 밝혀지지 않았지만 하루빨리 진실을 알고 싶네요, 단시간에 혜성처럼 나타나 유명해지고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장사의 신인데

어떻게 마무리가 될지.. 궁금합니다.

 

Leave a Comment